메트로시티(Metrocity)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려고 방문했다가 홈페이지가 브랜드 수준에 맞지않게 좀 떨어지는 감을 느껴서 자세히 살펴보게 되었습니다.
우선, 아무리 한국 웹환경이 그렇다지만, 사이트 HEAD부분이 아래와 같이 되어 있네요.
<HEAD> | |
<meta http-equiv=’Content-Type‘ content=’text/html; charset=euc-kr‘> | |
<link rel=”shortcut icon” href=”http://www.metrocitymall.com/favicon.ico“> | |
<TITLE>::: METROCITY 직영몰 – METROCITY Mal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 :::</TITLE> <META name=’keywords‘ content=’메트로시티‘> |
|
<META name=’description‘ content=’METROCITY‘> | |
</HEAD> |
네이버덕분에 이런식으로 만드는 웹개발회사가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만…참 안타깝네요. 또한, 크롬에서는 위와 같이 상품합계금액과 금액의 위치가 바뀌어 나오고, 그 밑에 정렬등도 엉망입니다.우측 날개 배너의 회원가입시 적립금2만점을 눌렀더니 이용약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…
미국 패션브랜드들처럼 IBM 솔루션을 쓰지는 못할망정…한국 웹에이전시들중에 쇼핑몰을 제대로 만드는 회사는 정말 보기 힘들고, 또 그럴 경우에도 억단위를 요구하더군요..그러다보니 몇백만원짜리 회사에 맡긴듯 합니다만, 이건 아니죠…